top of page

Food​ Curation

Nabi Table | Paik Hae Young Gallery X Young chef group

나비 식당은 단독적인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원테이블 프로그램 입니다. 이태원 백해영 갤러리에서 한국 컨템퍼러리 아트와 크라프트 작가들의 작품을 감상하며 한국 전통 음식을 새로운 감성으로 풀어내 경험하고 배우는 시간을 경험해보세요. 갤러리에서 제공하는 모든 식기는 한국대표 공예 작가들의 작품이며, 나비 식당은 식기와 음식의 조화를 하나의 아트로 탄생시킨 백해영 갤러리와 쉐프들의 협업 음식 큐레이팅 프로젝트 입니다.

모든 메뉴는 계절에 맞는 신선한 재료를 활용해 쉐프가 상시 개발하는 맞춤식 메뉴개발 형태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갤러리에서는 에피타이저와 메인디쉬 그리고 디저트가 포함된 식사 코스를 통유리로 감싸진 다이닝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이른 여름 메뉴의 식전코스로는 한국만의 독특한 재료인 어린깻잎을 사용한 부르스케타와 유자 소스를 곁들인 쌈채소 연근 샐러드가 제공됩니다. 메인 메뉴로는 계절나물이 들어간 주먹밥과 도라지 초밥이 제공됩니다. 식사를 하시는동안은 큐레이터와 함께 한국 식문화와 역사 그리고 한국 예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공되는 디저트로는 밤이 들어간 한국식 양갱과 말린 곶감과 호두말이 그리고 평창 오대산에서 재배한 전통차를 즐길 수 있습니다.

 

Reservation only

예약문의 : paikhy@paikhygallery.com

s9.jpg
bottom of page